2013년 9월 20일 금요일

열번째 캠핑 - 화성 고온이 캠핑장

열번째 캠핑

일자 : 2012년 09월 22일 ~ 23일 1박 2일
장소 : 화성 고온이 캠핑장
기억 : 바닷가, 좁은 사이트 공간(제가 자리 잡은곳만), 소라

산으로만 캠핑을 다녔기에 이번에는 바닷가로 떠나보았다. 처남과 함께...
바다는 산과는 다른 재미를 가져다 주었다. 바다 향기도 좋고, 아이들도 산과는 다른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던것 같다.

고온이 캠핑장은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던것 같다. 여러 캠핑 구역중 내가 머물렀던 자리는 비좁았지만, 다른 구역은 나름 좋았던 걸로 기억된다.

바닷가 캠핑 또 한번 가야지. 소중한 기억들이다.

한편의 그림같이 이쁘게 나왔다. ^^

해지는 캠핑장
 


 




 
아이들은 정말로 자연이 놀이터다.
집안에서 컴퓨터 게임하고 핸드폰 게임하고 그렇게 노느니 자연에서 이렇게 놀수 있는 환경을 많이 만들어 주고 싶다.
 
캠핑을 다니면서 처음므로 코치구이를 맛보았다.
감사합니다. 처남댁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