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1일 토요일

열두번째 캠핑 - 용인 별꽃해 캠핑장

열두번째 캠핑

일자 : 2013년 04월 27일 ~ 28일 1박 2일
장소 : 용인 별꽃해 캠핑장
기억 : 여유로움, 쑥, 해먹

나쁘지 않았던 캠핑장이다. 주변에 산책로도 있어 아이들과 산책도하고 어머님은 산나물도 캐도 했던 즐거운 기억의 캠핑장이다. 다만,  늦게 도착하여 위치적으로 좋지 않은 사이트에 머물게 되어 불만이었지만, 그러했기에 좀더 한적하게 쉬다 올 수 있었던것 같다.
캠핑장 위쪽에 산소가 몇기 있었다. 캠핑온 아이들이 산소에 올라가 노는 모습이 좋아보이지 않았다. 산소 올라는거 아니라고 어른들이 아이들에게 가르쳐주는 센스가 있었으면...
온수도 나왔던것 같고 나름 괜찮은 캠핑장 이었다.

 

 해먹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 ^^ 첫 해먹이네요.
아이들은 해먹을 정말 좋아하고 나도 누워보니 이렇게 편할 수가..... ㅎㅎ


 
 



 드디어 불장난이 시작되고 맛난 저녁도 먹고... 그렇게 캠핑장의 밤은 깊어갔다.

할머니와 조카가 쑥을 대박 뜯어와서 다듬고 있다. ^^
집에가서 쑥떡, 쑥버무리 해먹었다지.....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